사실...

저는 굉장한 애플빠 입니다!

아이폰 3GS가 처음 한국에 출시 했을떄...

그 오우썸~(awsome)한 매력에 빠져들어 많은 애플 제품을 사용해봤지요..

순서대로 나열해보면...


 iPhone 3GS - iPad - iPhone 4 - iPad 2 - iMac - iPhone 4S -iPad 3 - iPod touch 5 - iPad mini...

드디어 새로운 애플 친구가 저를 찾아왔습니다

10번째 애플친구 iPhone 5S를 소개합니다!


다들 사진으로 많이 보셨죠? 샴페인 골드입니다..

한국 출시 일정 나오고 출시 2일전 윌리스 매장에 전화를 걸어 언락폰 2대를 예약했고.. (한대는 D모님 손으로!)

25일 아침에 바로 받아볼수 있었네요^^

구성품은 기존과 같습니다!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지만.. 다른데 가있는 관계로 뺐어요..ㅎㅎ

충전기 모양이 바뀐게 새롭네요! 매우 작아젔어요! 굳굳

두둥! 샴페인골드 컬러의 포인트!

바로 Touch ID 주위에 위치한 골드링 입니다..

사실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과 많은 고민을 했지만.. 저 골드링을 포기할 수 없어 골드로 결정했지요

옆 테두리입니다! 

실제론 이거보다 좀 진한 금색인데..

화이트밸런스가 엉망이네요;;;

아래 사진이 실제 골드와 많이 비슷합니다!

떼깔이 참 곱죠..고와요..ㅠㅠ

기본으로 탑재된 iOS 7!

기존 iOS 에서 사용하던 스큐어모피즘에서 벗어나 심플하고 플랫한 UI를 보여주었지요..

호불호가 많이들 갈리던데.. 전 이쁘니까 좋아요!!

현재 사용중인 애플 기기들 입니다.

iMac - iPad mini - iPhone 5S 네요..

드디어 삼위일체 완성했습니다!! ㅎㅎㅎ

사실 iCloud라는 녀석이 생기면서... 맥과 아이패드 or 아이폰 이있다면 정말 사용하기 편해졌어요.. 사진스트림 하나만으로도 최고라는!

이래저래 설명하려면 길어서..

그냥 좋아요! 짱짱맨!

기회가 되신다면 맥과 함께 아이패드 or 아이폰 써보시면서.. 편리함을 느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iPhone 5S 개봉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



follow us in feedly


  1. BlogIcon a-dreamer 2013.10.26 21:22 신고

    완전 짱짱맨!
    나는 에어, 아이패드1,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5s 히히 :) 최고야!!

  2. BlogIcon sky@maker.so 2013.10.27 00:14 신고

    오른쪽에 세워두신건 거울인 줄 알았어요. ㅎㅎ

    • BlogIcon Qyuoo 2013.10.27 00:22 신고

      아이폰 옆에 있으니 커서 거울로 보일수도 있었겠어요! ㅋ

  3. BlogIcon Hansik's Drink 2013.10.28 09:39 신고

    너무 예쁘네요 정말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 BlogIcon Qyuoo 2013.10.28 09:43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매번 방문해주셔서 또 감사드리구요!

  4. BlogIcon 덴티잡스 2013.10.28 10:55 신고

    부럽습니다. 어느새., 부지런도 하십니다.
    잘 보고 갑니다.

  5. BlogIcon 릴리밸리 2013.10.28 11:15 신고

    와~축하드려요.
    보니까 5s로 바꾸고 싶네요.^^

    • BlogIcon Qyuoo 2013.10.28 12:31 신고

      가볍고 크기 적당하고.. 제가 원하는 핸드폰에 딱 들어맞는 녀석인거 같아요 ㅎㅎ
      핸드폰으로 쓰기엔 가장 좋지 않나 싶어요!

+ Recent posts